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하동소방서금성119대원안경규대장님외5분들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공은주 등록일 2019.08.20
지난8월18일일요일에있었던일입니다.하동에벌초하시러가셨던아버지가갑자기쓰러지셔서같이갔던가족들이긴급한상황에서119에신고하셨는데10분도안되서119대원6분이오셨어요.저희아버지는78이신데20년전뇌출혈로병환이있으신데그날30도가넘는더위에땀을너무많이흘리셔서탈수로쓰러시진거라하시더라구여.당시저혈압으로의신이없는상태셨거는요ㅠ.다행히안경규대장님을비롯해대원5분이빨리현장에와주셨고산속이라차가들어올수없는곳이었는데그곳까지오셔서아버지를병원에빨리모셔다주셔서다행히저희아버지는지금은건강을찾으셨어요.퇴원하시고의식없으셔서그날기억은못하시지만가족들얘기들어보시고는그날고생하신119대원님들한테감사인사라도드려야한다고하셔서제가대신글을쓰게됐습니다~안경규대장님비롯해5분모두성함은제가다모르지만그날 너무너무감사드립니다.예전부터119대원님들노고와열악한환경에대해잘알고있습니다.최근엔그분들은위험한직업으로분류되서보험도가입하기힘들다고들었습니다ㅠ정부에서 쓸데없는곳에예산낭비하지말고무언인가이분들을위한제도가만들어졌으면하는바램입니다~대한민국119대원님항상감사하고존경합니다~건강하세요~!!화이팅!!
첨부파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