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구조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변상근 등록일 2013.09.23
지난 추석 고향방문을 마치고 시간이 되어 가족이 천왕봉 등산을 하였습니다.
추석 당일이라 평소와 달이 등산로가 붐비지 않아 여유로운 산행을 하여 천왕봉 정상에서 기념 사진도 찍고 시간을 다소 많게 정상에서 보네고 3시40분경 하산을 하려는데 27세 큰아이가 갑자기 양쪽다리에 쥐가 나서 멈추질 않았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아스피린에 근육 이완제와 응급처치를 하였음에도 계속통증을 호소하고 입술이 새파랗게 되고 식은땀과 추위를 느껴 옷을 껴입게 하여도 차도가 없어 한시간가량을 기다리다가 시간이 너무 지체되기도 하고 방법이 없어 119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체구가 큰녀석을 업고 하산 할수도 없고 방법이 없는처라 부득이하게 요청을 하였는데 멀리서 들려오는 헬기 소리에 함숨을 돌리고 기다리기를 삼십분 정도 이제 살았구나 하는 안도와 5시 45분 이송후 남은 지식구와 어둠에 하산길이 걱정되었습니다.
추석 연휴에도 비상근무에 여념이 없는 소방관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불철주야 노력해주신 덕분에 우리 국민들이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당일 구조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