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거창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무더위에 기백산으로 출동을 해주신 위천소방서 안전요원님들께 늦게나마 가마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작성자 양선모 등록일 2025.07.10
지난 토요일 7월5일 논산에서 나와 집사람과 4명이 금원산자연 휴양림에서 1박을  하고 금원산을 등반하고 기백산을 향하던중 우리 집사람이 갑자기 호흡곤란으로 4지가 틀어지고 얼굴이 창백해지고 눈동자가 돌아가고 긴급한상황에서 119 안전센터를 찾아 연락을 하니 위천119안전센터 요원들이 출동하여 응급조치와 배낭을 들어주고 음료수를제공하는등 친절한 구조활동으로 우리 집사람은 안정을 되찾을수 있었습니다 한사람을 위해 10명이나 출동해주신 위천119안전센터 요원님들 이름은 다 기억이 나지 않지만 박수곤 님 김현배님 마음도 이쁜여성요원님 등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행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이글을 드립니다 고맙구요 감사합니다 항상 위천119안전센터분들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꾸벅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거창소방서2025.07.10

    안녕하십니까. 따뜻한 격려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위급 상황 속에서도 무사히 안정을 되찾으셨다니 저희 모두 큰 안도와 보람을 느낍니다.
    저희 위천119안전센터 직원들은 단 한 분의 생명과 안전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시고, 아름다운 사연을 공유해주셔서 더욱 힘이 납니다.

    말씀해주신 박수곤, 김현배 대원을 비롯하여 출동에 참여한 모든 요원들께도 꼭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언제나 곁에서 믿을 수 있는 소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족분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드리며, 다시 한번 따뜻한 글에 감사드립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