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5월 25일 아주서문에서 도움주신 소방공무원분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윤정 등록일 2022.05.26
안녕하세요!
어제 5월 25일 오후 5시 20분경 아주서문 근처에서 3중 접촉사고 났었던 제일 앞차 동승자입니다
처음 일어난 상황에 우왕자왕하고 하고 있는데 아주에서 옥포방면으로 가던 소방차가 저희 차 앞에 멈추더니
상황 확인 후 어머니와 다른 운전자분들의 안전과 건강상태를 확인 해주셨습니다.
저희는 뒤에서 박은차에서 보험사에 전화를 해야한다고 아버지께서 말씀해주셔서 저희 보험사를 부를 생각도, 경찰서에 연락할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얼른 연락해보라고 도움주시고 112는 소방공무원분들이 연락도 취해주셨습니다.
그 사이에 사고로 인해 교통지연이 있었는데 먼저 나서서 도와주시고, 구급차도 불러주시는 등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제가 느꼈을 때는 처음에 소방차에서 내리셨던 4~5명분 정도 되셨던 분들이셨는데 그분들이 없었다면 상황이 더 지체되었을 것 같았습니다. 
일사천리로 한두분이 사람들의 안전과 건강을 살펴주시면 다른분들은 교통지연도 도와주시는 등 나눠서 상황을 정리해주시는데,
상황판단력이 빠르신 역시 소방공무원분들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다른 운전자분들의 상태는 잘 모르지만 저와 어머니는 경미한 상태로 통원치료할 예정입니다.
많은 도움을 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안전한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마무리하세요!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