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거제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화재안전조사계획 사전 공개
작성자 거제소방서 등록일 2023.01.26
거제소방서 화재안전조사 실시 계획을 다음과 같이 사전 공개합니다.

1. 조사가간 : 2023. 2. 2. (수) ~ 2. 28. (화)
2. 조사대상 : 총 14개소(기실시 5개소)
3. 조사인원 : 화재안전조사 3개팀(2인1조)
4. 조사목적 :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계획 중 산업단지 화재안전조사 표본조사
5. 조사방법 : 부분조사
6. 세부내용 : [붙임] 참조

* 「화재예방법」 제8조 제2항에 따라 통지를 받은 관계인은 아래의 사유로 화재안전조사를 받기 곤란한 경우 화재안전조사 연기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① 천재지변
②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제1호에 해당하는 재난이 발생한 경우
③ 관계인의 질병, 사고, 장기출장의 경우
④ 권한 있는 기관에 자체점검기록부, 교육ㆍ훈련일지 등 화재안전조사에 필요한 장부ㆍ서류 등이 압수되거나 영치되어 있는 경우
⑤ 소방대상물의 증축ㆍ용도변경 또는 대수선 등의 공사로 화재안전조사를 실시하기 어려운 경우
* 연기 신청 방법: 화재안전조사 연기신청서(『붙임1』)을 본서(예방안전과)로 화재안전조사 시작 3일 전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받은 소방관서장은 3일 이내에 연기신청의 승인 여부를 결정하여 화재안전조사 연기신청 결과 통지서를 통지합니다. 
* 소방관서장은 화재안전조사의 연기를 승인한 경우라도 연기 기간이 끝나기 전에 연기 사유가 없어졌거나 긴급히 조사를 해야 할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는 관계인에게 미리 알리고 화재안전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