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거제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님들이 계셔서 일하는 공무원 기분이 듭니다
작성자 윤성일 등록일 2023.03.10
전국 소방관 여러분 노고가 지대하십니다.
얼마 전 안타까운 소식을 뉴스로 통해 보고, 너무나 안타까움과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전합니다. 또한 가족 분들의  안녕을 기원 드립니다.
거제 옥포에서 호텔 레스토랑을 개업하고자 준비 중 소방 관련 시설이나 업무가 아주 어렵고 까다로운 걸 알고 고민 중에 옥포 소방서에 문의를
했습니다. 소방 법을 모르는 저로서는 엄청 난감하고 불안했습니다. 사업을 포기하려고 했습니다. 방밥을 모르기에 ---!!!!!
그러나 저의 불안은 기우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담당 부서 서봉국 반장님 과 반원 한 분(성함을 몰라서 죄송합니다)이 늦은 시간(야근근무 시간)인데도 직접 저희 영업장을 방문하여 상세히 알려주시고, 가셧습니다.
설마하는 마음으로 공사업체와 소방설계 업체에 의뢰하니 감쪽같이 해결이 되었습니다. 
포기하려든 사업을 할수있게 해 주었습니다. 
서봉국 반장님과 반원1분께 진심 감사드리며 이런 분들이 계셔서, 살만한 거제 다 ,라고 마음속 깊이 느꼈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세금 많이 내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국 소방관 여러분의 안전과 건승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거제 옥포 소방서 화이팅 ---!!!!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