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6월 14일 무척산 정상에서 구조된 본인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병우 등록일 2019.06.16
김해 동부소방서 구조대(임성민외)에서 저를 구조해 주셔서 살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의 마음을 진심으로 전하고 싶습니다. 2019년 6월 14일 11:20분경 비가오는 가운데 김해 무척산 정상에서 약 3분정도 하산하다가 우측 발목을 접질러 골절을 심하게 입어 꼼짝달삭 못하게되어 하산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119에 신고를 하게 되었는데, 저를 구조하기 위해 김해 무척산 정상까지 대원님들께서 땀을 뻘뻘 흘리시며 올라와서, 키 185cm 몸무게 83kg나가는 저를 비가 오는 가운데 대원님들께서 돌아가며 약 4시간을  업고 내려와 제가 구조되었습니다. 하산후 정말 감사해서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으나, 단호히 거절하시며, “저희는 할일을 했을뿐이라며 쾌차하시길 빕니다”라는 말만 남기고 가셨습니다. 바로 이것이 진정한 소방 구급대원의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자리룰 빌어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김해 동부 소방서 구조대원님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49세 이병우 올림.  (PS:병원에서 정밀 검사하니 우측 발목 외측 복사의 골절의 골절로 판명이나서 6월 17일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약 6주간 깁스가 필요하다해서 회복후 꼭! 찾아뵙겠습니다. )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