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박재균 계장님, 남동품 주임님, 기현진 소방교님, 조명래 소방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허윤미 등록일 2019.03.19
 안녕하세요 함안지역자활센터 '함안하트엔젤'팀입니다^^
 혹시라도 안타까운 상황에서 생명을 살리는데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 하여 평소 심폐소생술을 배우고 싶었는데, 이번 '일반인 심폐소생술 대회'가 좋은 기회가 되었던 거 같습니다.
대회 연습기간 연습 준비해주시고 잘 못해도 잘한다고 칭찬해주신 남동풍 주임님, 이동때마다 수고해주신 박재균 계장님, 뒤에서 세심하게 챙겨주신 기현진 소방교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경험이었고 수상해서 기쁘고 심폐소생술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앗! 그리고 조명래 소방관님의 쪽집게 지도가 있어 우수상을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지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함안소방서 모든 소방관님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함안소방서2019.05.30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함안을 대표해서 대회에 출전해 좋은 성적을 거두신 '함안하트엔젤'팀에게 다시한번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시면서 배우신 심폐소생술을 주변에도 널리 알려 주시길 바라며

    저희 소방에서도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