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합천소방서1팀대원님 저희아버님 구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송현주 등록일 2020.10.11
99세 저희 아버님 가끔 깜빡 증상있으셔서 부모님 산소에 가셨다가 날이 어두워져서 산속에서 못 내려오셨습니다. 동네 어르신들 신고 받고 오신 소방관분들과 경찰관분들, 모두 아버님 찾으신다고 온동네 찾아 헤매시다 산속에서 아버님의 부르심에  총알같이 산에 올라가신 3분의 대원님들, 아버님 업고 내려오신 대원님들 전부 뭐라 감사의 인사를 드릴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계셔서 너무너무 든든하고 멋지십니다!!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하태균2020.10.12

    안녕하십니까? 가족분들 많이 놀랐겠습니다. 저희 119구조대원들도 날이 저물때 신고를 접수받아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침착하게 대응하여 무사히 구조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대략적인 위치를 파악하고 잡목이 우거진 산을 가다보니 가시에 찔리고 긁히고 하여 힙들었지만 할아버지를 무사히 구조하여 내려왔을때 동네분들이 역시 119 라는 칭찬까지 해주실때는 정말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저희들이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칭찬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할아버지의 만수무강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합천소방서 119구조대 직원일동.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