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합천소방서

주메뉴보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송은란 소방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한현우 등록일 2020.11.24
 안녕하세요?
저는 합천고 3학년 한현우입니다.
합천고 카르페디엠 대표로 청소년 119안전뉴스경진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송은란소방관님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대회를 준비하며 안전뉴스라는 생소한 분야에 도전하며 힘들어할 때 옆에서 응원해 주시고, 안전에 대한 지식이나 위험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휴일인데도 출근하셔서 간식도 사주시고 합천소방서에서 촬영을 할 수있도록 도움도 주셨습니다.
 수능을 앞두고 여러가지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았는데 UCC제작을 하면서  힐링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소방교육이나 심폐소생술교육은 학교에 다니면서 흔히 접했지만 안전뉴스UCC제작은 저에게 색다른 경험이었고 도전이었습니다.
 제14회 청소년 119 안전뉴스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경남대표로 전국대회를 준비하면서 코로나19로 모임이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화상회의를 진행하여 도움을 주셨고, 카톡을 주고 받으며 밤늦게까지 도와주시는 열정적인 모습에 정말 감동하였습니다.
 송은란 소방님께서 항상 밝게 웃으며 전문적인 지식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도 소방관님처럼 남을 도와주고 기쁨을 주는 사람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합천소방서2020.11.27

    현우학생을 비롯한 카르페디엠팀들 너무 감사합니다. 오히려 고3이고 바쁜시기에 대회와 입시준비로 신경쓰이고 힘들었을텐데 잘따라와주고 이해해줘서 고맙습니다.
    즐거움을 느끼면서 꿈을 향해 노력하는 모습에 제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습니다. 저도 영상제작에 지식이 없고 아무것도 모르는 분야지만 저에게 있어서는 전문가였습니다. 원하는 대학도 가고, 좋은경험도 많이 쌓고 항상 즐겁게 지내길 바래요! 상받은 것도 다시한번 많이 축하드려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