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합천구조대 3팀 대명구급대 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희룡 등록일 2021.05.16
감사합니다.
황매산 아름다움을 만끽하기위해 대전에서 아침부터 설렘으로 출발해서 목적지에 도착 후 철쭉꽃 향기에 취해  꽃길을 걷다보니 금새 정상에 도착하였습니다. 30여년간 교편생활을 마치고 은퇴 후 평소 절친한 이웃분과 두가정이 주말이면 늘 함께 여행하며 작은 기쁨을 나누며 오늘도 그렇게 황매산을 오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2021.5.15) 황매산 정상까지 올랐다가 좀 편한 길을 잘못 안내받고 하산하던 중 길을 잃고 방황하면서 길을 헤메이다가 일행 가운데 노령이신 분의 몸상태(탈장 증세와 관절 통증 등)가  급격히 좋지않아 이동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은 흐르고, 이동 할 수는 없고, 길도 잃고, 모두가 당황한 상태에서 119로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저에게 감동의 상황들이 펼쳐졌는데요 GPS로 저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늦을세라 없는 길을 개척하며 40분 이상 거리를 단숨에 와주시고, 얼굴에 땀이 비오듯 흐르는데도 도착 후 환자상태를 제일먼저 살피시면서 우리 모두에게는 안심시키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참 고맙고 찡했습니다. 놀란건 환자를 등에업고 혼자서도 무섭고 헙한 바위 비탈길은 대원들의 힘을모아 차분히 그리고 환자가 당황하지 않도록 미소로 안심시키는 모습, 그 멀고 함한 산길을 오셔서 구조해 주시고, 하산하는 내내 우리 일행에게도 불편하지 않도록 웃움띤 모습으로 끝까지 말을 걸어주시며 친절하게 해주신 덕분으로 무사히 도착할 수있도록 도와주신 구조대원분들께 미안하면서 또 감사했습니다. 나는 오늘 구조대원들을 보면서 대한민국에 살고 있다는 것이 감사했고 우리 가까이에 곱고 아름다운 마음을 갖고계신 합천구조대 3팀 대원분들과 대명구급대 여러분들과 함께 살고있다는 것이 너무도 자랑스럽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합천구조대 3팀 대원 여러분은 정말 최고로 멋지십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백창용2021.05.21

    구조출동 한 합천소방서 구조대 3팀 입니다.

    먼저 고마운 마음을 담아 글을 올려주셨는데, 늦게 답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날 저희 구조대원과 구급대원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정성스런 글까지 남겨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합천소방서 구조대원, 구급대원 일동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