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합천소방서

주메뉴보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합천소방서 구조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작성자 김학수 등록일 2021.08.06
어제('21.8.5) 저녁 퇴근 무렵 합천군보건소 앞 동서로 38-3번지 김광호 환자를 대구카톨릭대학병원까지 최선을 다해 이송해주신 합천소방서 구조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삼성합천병원으로 최초 이송 시 삼성합천병원 응급실의 열악한 사정과 뇌출혈이 의심된다는 당직의사의 말에 따라 시급을 다투고 대학병원으로 옮겨야하는 상황에서 어찌할 바를 몰라하는 환자 가족들에게 침착하고 친절하게 대구 시내 응급실을 수배해주시고 대구카톨릭대학병원까지 안전하게 이송하여 응급진료를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합천소방서 구조대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우리 합천에 여러분들이 계셔서 삶이 더 안전해질 수 있다는 믿음이 생깁니다. 다시 한번 합천소방서 구조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강호정2021.08.10

    안녕하십니까 당시 출동했던 구급대원입니다. 
    구급대원으로서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런 글을 남겨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여 우리 합천 군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두 발 벗고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