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합천소방서

주메뉴보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7월 19일 악견산 조난자 2명 구조해 주신 합천소방대원들 및 구급대원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자 정은경 등록일 2022.07.20
안녕하세요. 7월 19일 악견산 조난자 중 한 명입니다. 
대병4악 종주를 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그만 욕심을 부리다 하산 도중 해가 지는 바람에 랜턴도 없고  물도 다 떨어진 상태에서 등산로를 벗어나게 되어 조난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산세도 험하고 저희의 위치도 정확치 않아 5명의 팀원분들이 2개 조로 나뉘어 저희를 수색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원분들은 계속 저희와 연락을 취하셔서 안심 시켜주셨고 빠른 시간 안에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 저는 겁도 많고 15시간이 넘는 산행으로 인해 다리에 너무 힘이 풀려 하산길이 더 지체되었는데도 불구하고 가는 걸음마다 빛을 비춰 주셔서 안전하게 내려 올 수 있었습니다. 덥고 어두운 여름 밤에 땀을 뻘뻘 흘리시며 도와주시는데 너무 죄송하고 미안했습니다. 

하산지점에 구급차가 대기해 탈진상태인 저를 체크해 주셨고 제 차까지 찾아 삼성합천병원에 데려다 주셔서 병원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도움 주셨습니다. 

항상 소방공무원분들을 존경하고 감사히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하지만 다시는 조난당하지 않도록 안전 산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명준 구급대원님을 비롯한 모든 합천 소방대원님들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정진욱2022.07.28

     안녕하십니까! 합천소방서 대병구급지원센터 소방사 정진욱입니다. 
    우선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우리 대원들의 칭찬글을 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가운데  침착함을 잃지 않으시고, 출동대원들을 믿음으로 잘 딸 주셔서 별탈없이 구조가 된거 같습니다.
    저희에게 해주신 감사인사와 격려의 말씀 새기며 안전한 현장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하시는 일에 평안함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