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김정수 직원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백경오 등록일 2020.12.26
[믿음으로 보이는 듬직함, 대한민국 소방!]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지난 12월 24일, 
이전까지 특정 자격증(위험물기능장) 응시요건을 갖췄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산업인력공단에 전화해서 경력증명에 필요한 서류를 알아보던 중 소방안전관리자 경력은 포함되지 않는다는-그간 알던것과 정반대의-마른 하늘의 날벼락 같은 소리를 듣고 부랴부랴 소방안전원에 전화하고, 소방시설협회에 전화하고, 부산 산업인력공단에도 전화하고, 다시 창원 산업인력공단에 전화하고... 정신없이 전화기 붙들고 씨름했습니다. 최종적으로 진주소방서에서 선임경력에 대해 알아봐야겠다고 전화했습니다. 전화를 받으신 김정수 직원님께선 전화기에 랩을 하는 조급한 저를 탓하지 않으시고 하나하나 들어주시고 어떠한 상황이고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는 차분한 진행으로 당장의 급한 마음 속에 평온을 얻게 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말을 들어주는것에서 참으로 고마운 마음입니다. 제가 원하던 서류도 신속히 처리해 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그리고 역시 대한민국 소방서는 믿음으로 보이는 듬직함이 있습니다. 겨울이 지나가면 봄이 오듯 항상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