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밀양소방서 구조대3팀 칭찬합니다.
작성자 조은희 등록일 2020.08.13
저희는 부산과 상동매화리를 왔다갔다하며 지내는 가족입니다. 주로 시골에는 어르신이 계시구요.
아이들 방학을 맞이하여 물놀이겸 휴식을 위해 집에 왔다가 큰 벌들이 계속보이고 집을 짓고 있는것을 발견했네요.
아직 아이들이 6,3살 어려 두려움보다는 호기심이 더 많은 아이들이라 가까이 가지말라고 해도 구경하고 싶어 옹기종기 모이기가 일쑤였습니다. 
아이들 키높이라 불안하고 저희도 손대기가 조심스러워 119에 신고해 대원님들께서 와주셨네요.
위급한 상황이 아니라 신고조차 조심스러웠지만 어떻게 해야할 지 방법을 몰랐어요.. 구조대3팀분들이 오셔서 집을 둘러보시고 벌집을 제거하고 어떻게 하면되는지까지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저희 큰 아이는 무섭기만 할 것 같았던 아저씨들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봐주시는 것을 보고 눈이 초롱초롱 했네요.
너무 바쁜 상황들 속에서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꼭 칭찮해드리고 싶어요.
부산에 살면서 숨통이 트이기 위해 방문하는 밀양에서 더 감사한 마음 가득안고 지낼 수 있을것 같아요.
항상 수고 많으신 우리 소방대원분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밀양소방서2020.08.14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히 여기며 시민 여러분의 응원에 보답하는 밀양소방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