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신점섭 소방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민충식 등록일 2019.05.14
  저는  경호지구대 근무하는 경찰관입니다. 늘 귀소방서의 협조와 직원들의 수고에 늘 감사합니다.
모든 공무원들이 국민의 봉사자로 정성과 성실로 근무하고 있으며 어느 누구나 맡은일을 성실히 행하고 있으며 특히 
귀소방서의 신점섭소방관은 언제 어니서너 한결같이 웃음으로 업무를 싫디고 내색을 하지 않는 참되고 진실된 소방관인것 같습니다.
익사현장이나 화재현장은 물론이고 교통사고 현장 등에에서 자기 몸을 불사를 정도의 희생과 헌신에 가슴 뭉클한 장면을 한두번 본것이
아닙니다. 일일이 나열하기가 어려울정도로 많으나 최근 5.13. 23:10경  3호국도상에서 노루가 차에 받혀 목숨이 붙어 있는 송아지 만한 노루를 가지고 온 바스켓에 손수 바깥으로 들어내고 동물이라도 생명을 존중히 여기면서 구조하는 모습에 너무나 인상적이여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헌신적으로 구조활동하는 신점섭 소방관님을 칭찬합니다. 많은 칭찬 부탁드립니다. 
같이 온 다른 소방관님들도 대단히 수고하였습니다. 신점섭소방관님의 활약상 또 기대됩니다
 늘 귀서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산청소방서2019.06.10

    안녕하십니까? 산청소방서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저희 홈페이지 방문 및 손수 남겨주신 글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국민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노력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관리 더욱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