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산청소방서 산악구조대 여러분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관현 등록일 2020.05.14
어제 지리산에서 아들과 함께 하산하던 중 아들이 다리가 아파 꼼짝을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신속하게 저희를 구조하러 와주신 산악구조대 대원님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날씨는 곧 어두워질 것 같고 바람도 많이 불어 아이가 춥고 불안해 하는데 정말 난감하였습니다. 할수없이 지리산 국립공원 중산리 탐방지원센터에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다행히 젊은 직원분이 신속하게 119에 전화를 걸어 주셔서 저희는 조금 안심이 되었습니다. 얼마후 산악구조대 대원분들이 오셔서 저희 아들 상태를 살펴 보시고 마사지도 해주시고 압박 붕대도 감아주셨습니다. 그리고는 아들을 부축하며 산을 내려가는데, 꼼짝도 못하던 아들이 신기하게도 제법 잘 내려가더라구요. 중간에 한번 더 마사지도 해주시고, 저한테 스틱도 빌려주시고 친절하게 말도 걸면서 저를 안심시켜주셔서 정말 든든했습니다. 다리가 아파 말도 안하고 시무룩하게 있던 아들이 대원분들하고 즐겁게 얘기하면서 내려가는 모습을 보니 정말 너무너무 고마웠습니다. 무사히 집에 도착하여 이렇게 글 몇자로 감사함을 표시해서 죄송합니다. 대원님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정기홍2020.06.01

    안녕하세요 그때 출동했던 구급대원입니다. 아드님은 건강히 잘 지내고 있나요??^^ 칭찬합시다에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장도착해서 중2라고 알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서 학교 이야기 게임이야기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면서 친근하게 다가서니 아드님도 마음의 문을 열고 힘을 많이 내주어 유쾌했던 출동이었습니다. 진통제도 혹시나 챙겨갔으나 역시 웃음이 가장 큰 진통제가 되더군요^^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시고 웃을 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