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우수업소 선정 계획 알림
작성자 산청소방서 등록일 2021.02.09

 

다중이용업소의 자율안전문화 확산 및 안전투자 지속확대 유도를 위하여 신규 안전관리우수업소 선정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신청방법 : 안전관리우수업소 공표 신청서 제출(붙임)

- 신청기간 : 2021. 2. 17.(수)까지

- 신청장소 : 산청소방서 민원실(산청군 중앙로 76-7, 2층)

- 제출서류

  1. 안전관리우수업소 공표신청서 1부.

  2. 안전시설등 완비증명서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세부사항 : 붙임참조

 

 

첨부파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