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창녕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창녕소방서 119 구급대원님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성재숙 등록일 2022.10.11
 10월 2번째주 연휴 고구마를 캐고 나오다가 경운기 사고로 수로에 엎어지면서 언니가 이마를 시멘트에 찧어 난생처음 119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상처부위가 커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구급대원님들께서 빠른 조치를 해주셔서 저희 가족들은 안심 했습니다.
세분 구급대원님들 (운전해주신 팀장님과 박성언님, 조용주님 ) 덕분에 처치 잘하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따뜻한 말씀으로 안심시켜 주시고, 그 먼 대구의 병원까지 데려다 주신 고마움 잊지 않겠습니다. 
 당신들이 대한민국 희망 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조용주2022.10.14

    안녕하세요 당시 출동한 구급대원 소방교 조용주입니다.  3명의 구급대원을 대표해 답글남깁니다. 
    먼저 저희 구급대원들을 이렇게 게시판을 이용해 글을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마땅히 저희의 일을 했을뿐인데 칭찬해주시니 너무나 송구스럽기도하고 또 한편으론 너무 힘이 나기도 합니다.
    모쪼록 치료 잘받으시고 가정에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