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창녕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창녕 의용소방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10월 14일 화왕산 등산객구조
작성자 이경민 등록일 2022.10.22
안녕하십니까?
10월 14일 오후에 창녕 화왕산에서 발이 미그러져 골절이 되었던 50대 여성 등산객의 딸입니다. 회사에서 일을 하던 중에 갑자기 사고 소식을 들어서 놀란참에 산에서 차로 이동 가능한 구간까지 내려오는데 창녕 의용소방대원 분들이 많은 고생을 하셨다고 말씀전해들었습니다. 어머니를 직접 업고 험난한 산을 내려오셨다고... 땀을 뻘뻘 흘려가시면서 안전하게 이송을 도와주셨다고 전해들어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생각되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차로도, 들것으로도 이송이 힘든 곳에서 직접 고생하시면 이송을 해주셔서 덕분에 저희 어머니는 어제 수술을 마치시고 현재는 회복중에 있습니다. 
타지에서 사고가나 경황이 없는 와중에 산에서 힘들게 땀을 흘려가시며 이송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창녕 의용소방대원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항상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 멀리서나마 감사를 담아 기원하겠습니다.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조용주2022.10.23

    안녕하세요 창녕119안전센터 소방교 조용주입니다. 출동하였던 구조대 및 구급대를 대표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br>우선 어머님의 수술이 잘되었고 회복중이시라니 다행입니다. 본문에 작성된 내용이 잘못된 부분이 있어 이를 바로 잡고자합니다. 당시 구조활동에 출동하였던 분들은 의용소방대원들이 아니고 창녕소방서소속 119구조대(소방위 황석수 외 4명) 및 창녕특별구급대(소방교 조용주 외 2명)입니다. 현장응급처치 및 병원이송은 특별구급대가 하였고 산 정상부터 환자분을 구조해 특별구급대에 인계해준부분은 구조대분들입니다. 저희는 맡은바 임무에 충실했을뿐인데 이렇게 칭찬글을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