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유익하고 즐거웠던 체험. 역대급!
작성자 허정임 등록일 2021.06.10
어제 방문하여 두 아들과 승강기 안전과 화재출동 두 체험에 참여했습니다. 평소 다양한 체험학습을 많이 다녔는데요 어제는 정말 역대급이었습니다.

 

1. 전문지식을 갖춘 소방관님들의 생생한 교육

  단순 교육 받은 알바생  선생님이 아닌 현장에서 실제 근무하시는 분들의 살아있는 정보와 실습에 아이들은 물론 저도 귀 쫑끗. 

 

2. 최신식 깨끗한 시설

  아직 개관한지 얼마되지 않아 그럴 수 있지만 발닿는 곳 마다 쾌적하고 깨끗했습니다. 놀이터도 얼마나 멋지던지요. 주차시설도 넉넉하고 좌회전감응루프라니요 정말 신기하고 편했습니다.

 

3. 상냥한 선생님들

  이 점이 가장 감동적이었는데요. 언니처럼 삼촌처럼 상냥히 안내해주시고 놀아주시고 게다가 설명해주실 때는 실제처럼 빛나시던 카리스마. 완전 감동했습니다. 이분들 유아교육 복수전공자 이신가요? 아님 레크리에이션 강사연수 들으셨나요? 아이들을 어찌나 잘 다루시던지요.

 

4. 다양한 체험 스토리

  영상물부터 레고, 직접 출동하는 것 까지 단순히 보고 느끼기만한 체험이 아니라 정말 신경 많이 쓰셔서 구성하신 커리큘럼이구나 느꼈어요. 다른 체험도 또 해보고 싶습니다.

 

5. 편리한 예약시스템

  거리두기 때문이겠지만 미리 정해진 시간에 예약을 하고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불필요한 대기시간이 없게 해주셨어요. 저희가 멀리서 방문하는거라 교통사정 때문에 10분정도 늦었는데도 앞팀부터 설명해주시고 유연성있게 진행해주셨어요. 미리 확인전화ㆍ문자 주신점도 섬세한 배려 감사했습니다.

 

경남 안전체험관 더위 번성하시길 바라겠고 다른 지역에도 이런 기관이 많이 생겨 안전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 교육이 이뤄졌음 좋겠습니다.

안!전!

첨부파일

검색창

통합검색 통합검색버튼
통합검색닫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경상남도 합천군 용주면 고품부흥1길 10-28
예약문의 전화 : 055-211-54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