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밀양삼랑진 119소방관님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경택 등록일 2021.08.25
오늘 비가 이렇게 도 많이 오는데 앞마당에 있는 벗나무 에 벌집이 농구공 만한게 있어 119에 전화을 했더니 10분도 안되어 오셔서  벌집을 제거해주시고 가셨네요  요즘 코로나로 정말고생많으신 분들중 한분이 아닌가 싫습니다  이름은 모르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들이 있어 마음놓코 생활할수 있어 또 한번 감사합니다   삼랑진 119  화이팅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장원2021.08.26

    감사합니다. 이경택 님!! 소방펌프차량 진입이 위험한 지역이고, 경사가 가파른 산간도로라 장비조달도 힘들었는데, 손수 가지고 있으신 사다리 등 장비를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4m이상 높이에 벌집이 형성되어 있고, 나뭇가지도 얇아 오르기도 위험한 곳에 위치하여 있고, 더욱이 비까지 내려 시야확보도 어려웠지만, 웬만하면 조경수를 훼손하지 않는 방법을 찾다보니, 생각보다 작업에 난항이 많았습니다. 차량 진입이 가능하였으면, 펌프용수로 손쉽게 제거도 가능했을텐데 말입니다. 소방활동을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물신양면으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삼랑진119안전센터 직원 일동!!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