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산동119안전센터 구급대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작성자 이현주 등록일 2022.04.11
반갑습니다 
저는 울주소방서 언양119안전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입니다.
4월 11일 오전 09시58분경 가지산터널에 차량화재 신고접수를 받고 출동하였습니다.
산동119안전센터 구급대원분들께서  귀소중 화재현장을 발견하여 신속히 터널 내 옥내소화전을 사용하여 관할분대가 도착할 때까지 초기 진압을 하시다가 철수하셨습니다. 

많은 연기가 발생한  터널내 차량화재에서 안전장비도 없이 소방관의 사명이라 여기고 자신들의 안위를 생각하지 않고  초기 화재진화에 전력을 다하신 두분의 구급대원들에게 관할센터 직원으로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칭찬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안전한 근무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밀양소방서2022.04.11

    안전! 
    같은 일을 하는 동료에게 이런 칭찬을 받으니 감회가 남다릅니다. 
    산동119안전센터 구급대원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 하나, 시민의 재산과 안전을 지키는 일입니다. 오늘 발생한 화재사건을 그냥 지나치는 우리 동료는 아마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직원이 먼저 발견했고, 당연히 먼저 행동할 수 있었습니다. 소방관이라면 누구나 했어야 하는 일을 한 것에 대해 같은 동료에게 칭찬을 해주시다니 더욱더 감사할 따름입니다. 언양119안전센터 직원분들께서도 끝까지 화재를 마무리 해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안전 근무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안전!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