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소방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미영 등록일 2022.06.07
안녕하세요  상동 구곡1길 41-52 마을 주민입니다.
이번 밀양산불 화재로 인해 소방관님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일주일 동안 쪽잠을 주무시면서 제대로 쉬지도 못하시고 불을 끄기 위해 새벽 5시만 되면 어김없이 헬리곱터 소리가 들렸습니다.
헬리곱터 소리가 들리면 안심을 하고 불이 붙어 연기가 나는곳을 지켜보며 가슴졸이며 하루하루를 지냈습니다.
마을의 집 가까이 불씨가 번져 연기가 내려올때면 정말 불안해서 여기저기 호수로 물을 뿌려대며 불씨가 튀어도 불이 붙지 않게 소방관님들과 한 마음이 되어 노력한 결과 다행히 모든 불씨가 진화가 되고 마지막으로 너무나도 고마운 비가 내려 주었습니다.
아무런 사고없이 소방관님들 무사히 안전하게 마무리 해주셔서 마을 주민의 한 사람으로써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 인사 드립니다.
현장에서 밤낮으로 수고해주신 소방관님들이 계셔서 저희 집과 마을을 지킬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밀양소방서2022.06.10

    안전!
    시민 여러분들께서 다 물심양면 도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산불 진화를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칭찬을 해주시니 밀양소방서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항상 시민여러분의 안전을 생각하는 밀양소방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