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동금소방서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작성자 신예진 등록일 2019.11.05
어제 새벽1시경 엄마가 자다가 경련을 일으켜 급하게 119에 전화했고 엄청 빠르게 오셨어요 그땐 이미 경련이 끝났을 때지만 그래도 병원에 가봐야한다며 제일병원에 태워다주셨어요 그런데 제일병원에서도 큰병원 가봐야한다는말에 그새벽에 진주경상대병원까지 빠르게 태워주시고 당황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저에게 천천히 상황설명을 다 해주시고 덕분에 저도 당황하지 않고 엄마가검사를 다 받을때까지 가족에게 알리고 안정을 취할수 있었어요 구급대원분들 성함을 몰라서ㅠㅠ 어제는 너무 멍해서 감사하다는 말씀도 못드린체 가셔서 죄송한마음이들어 글남겨요 엄마는 괜찮아 지셔서 어제 오후 퇴원하고 집으로 내려왔어요. 구급대원분들만 아니라 모든 119소방분들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존경하고 모든 소방청분들을 칭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사천소방서2019.11.07

    안녕하십니까? 사천소방서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저희 홈페이지 방문 및 손수 남겨주신 글에 감사를 드립니다.사천소방서는 사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근무중입니다 항상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항상119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119신고는 영상통화,문자,앱으로도 신고가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국민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노력하겠습니다.환절기 건강관리 더욱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