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사천 소방대원님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송은화 등록일 2020.08.24
너무아파서 어디서 어떤분들께서 도와주신지 몰라서 이름을 적을수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모든 소방대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주 수요일밤에  늦은 오후부터 몸살기가 조금씩있더니  초저녁부터 오한에 너무 추워서 장판틀고  해열제 먹고 잠시 잠들었다가 고열이 나고, 한기가 들고를 거의6시간동안 반복되어 정신을 차릴수 없는 상태에서 병원은  가야겠는데 
자가이용은 할수없고 또 열이 너무많이 나서 타지역은 가지않았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에 택시를 타기도 그렇고해서 몸 상태 좋아지면 병원가려고 비상약 하나 더 먹고 버티다버티다 도저히 못버티고 그래도 제일 든든한 119가 있어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요즘 시국도 시국이고 고열로 인한 요청이라 오시는분들이 이더운 날씨에  방역 복장으로 오셔서 병원 이동이라든지 건강체크 하면서 너무 고열이라 걱정을 많이 해주시고 . 자세한 설명과 안내로 무사히 병원으로 이동해서 치료 잘받고 있습니다.^^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더운날씨에 저때문에  방역복입으시고 ㅠㅠ힘드셨을것을 생각하니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입니다.
저두 너무 긴장하고 비몽사몽에 정신을 차려야한다는 생각으로 혼자 움직였는데 대원님들 보시기에 멀쩡한데  힘들게 119부른거 아니냐?라는 오해가 생길까 걱정이네요 ㅠㅠ
절대 그런거 아닙니다 정말 믿을곳이 119밖에 없어서 도움요청 했습니다.^^감사합니다.
다시 코로나로 힘들어진 요즘 모든 소방대원님들 힘내세요 ^^
여러분들이 계셔서 항상 든든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사천소방서2020.09.04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음에도 칭찬의 글을 올려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치료 잘 받고 계시다니 참 다행이라 생각하고, 얼른 쾌차하시기 바랍니다. 사천소방서는 항상 사천시민의 곁에 있으니 앞으로도 어려운 일 있으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불러주세요.^^ 건강 유의하시고 가정에 항상 밝은 날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