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구급대원 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상민 등록일 2021.08.04
안녕하세요. 저희 8월3일 오후 9시경 어머님 저혈당 쇼크로 인해 넘어져서 다쳤던 아들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사천에 거주하고 계시고, 자식들은 김해에 거주하고 있던 상황이어서, 7시쯤 의식잃고 쓰러지시고 거의 9시 30분쯤 긴급하게 119에 신고하여 무사히 병원으로 이송되셨습니다.
생전 처음 그런 신고도 해 봤고, 그 당시 경황이 없어 나중에 병원에서 나가실 때 인사도 못 드렸습니다. 저희 어머님을 현장에서 조심스럽게 병원까지 무사히 이송해 주셔서 혈당도 정상으로 다시 돌아오셨고, 천만 다행히 뼈도 이상이 없다는 소견으로 당일 응급실에서 퇴원하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부분이 정말 감사했지만..... 제가 정말 고마웠던것은 이송과정에 저희 어머님이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계속 말을 걸어주시고, 게다가...호칭을 "어머님" 이라고 불러 주셔서 지금 생각해도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로 감동이었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어느순간부터 할머니가 되셨는지... 다른 사람들이 할머니라고 부르는게 너무 안스러웠던 개인적인 감정때문에....

정말 수고 많이 하셨고, 모든 부분에서 사소한 하나하나  체크해주신 구급대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다른 어려운 사람들에게 봉사하면서 조금씩 갚아 나가겠습니다.

항상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사천소방서2021.08.10

    안녕하십니까? 사천소방서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저희 홈페이지 방문 및 손수 남겨주신 글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 당시 출동하였던 구급대원불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노력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관리 더욱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