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천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윤태 등록일 2023.02.22
저는 사천시 곤명면 추동 3길10~6번지 거주  이윤태 라고 합니다  어제(2월21일)  오후 1시경 즈음에 완사에서 출동한  소방대원의  긴급 출동으로 인해 새벽부터 복통과 이석증으로 고통받아 토하고 널부러져 있을때 도착하시어  분비물도 치워 주시고  진정되어 이동해야 된다며 등도 두들겨 주시며 안정 시킨뒤  따뜻한 마음으로 차내에서  구토 증세 보일때 빠른대처로 민망함을 없애주기도 했습니다
병원에서  보호자가 없었던 저를 대신하여  수속 절차를 잘 마무리 한 후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라는 인사도 잊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저의 병증도 호전 되고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입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김기환2023.03.14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천소방서 곤양119안전센터에 근무하는 소방장 김기환 입니다.
    먼저 글로 감사의 말씀 전해주신 것에 대해 대해  그날 출동한 구급대원(소방위 최영기, 소방장  김기환)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출동 당시  새벽부터 심한 통증이 있었을텐데 참으시다가 신고하셨다는 말씀을 접하고 마음한켠이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보호자 섭외도 어려우실 상황 같아서 지인분께 연락을 드려 도움을 드린게 생각이 납니다. 
    저희는 항상 하던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의 글을 적어주시니 정말 뿌듯함과 보람을 느낍니다.
    지금쯤 쾌유하셔서 정상생활하고 계실텐데 건강 항상 챙기시기 바랍니다 !

    -사천소방서 곤양119안전센터 구급대원 일동-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