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민간인 체험교육 감사의 글
작성자 문영훈 등록일 2012.12.07
안녕하십니까?
금일 경남 소방교육 훈련장에서 교육받은 (주)아이피케이 칠사공장의 문영훈입니다.

제가 처음 저희공장 소방대원의 교육을 위해 멀리 경북안동까지 이동하여 저희직원들이 교육과정을 수료하였을때 소방교육에 손쉽게 참여하시는 경북분들이 얼마나 부러웠는지 모릅니다.
또한 저희 회사인원이 그렇게 많지 않은 인원이기에 김천 또는 구미에서 오시는 대기업에 같이 참여하여 훈련하는 저희 직원들의 모습은 사실 소방 담당자로써 미안한 마음이 컷습니다.

그동안 저희직원들에게 실시하는 응급구조 교육을 위해 매년 함안소방서와 진주의 소방교육장에 도움을 요청하였으며 또한 흔쾌히 요청에 대응해주셔서 교육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항상 전문 시설이 갖춰진 타 지역에 비해 아쉬움을 뒤로한 채 감사를 드려야 했습니다.

그렇게 기다린 많은 시간들이 오늘 경남 소방교육훈련장을 방문하는길은 그동안 쌓인 아쉬움을 해소하라는 듯 첫눈이 하얗게 내려 자굴산일대와 훈련장을 하얗게 뒤덮습니다.

정말 가갑고 현대시설화 된 교육장에서 받는 이번 훈련은 저희직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았으며, 소방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전환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소방에 대한 의지와 열정으로 똘똘뭉진 전문강사진이 있기에 경남 소방의 역량이 더욱 커지고 이로인해 경남 도민 모두가 소방안전에 한단계 높은 서비스를 받게되는 초석이 되었음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추운 날시에도 불구하고 소수의 인원이지만 최선을 다해 가르쳐 주신 김성수 팀장님 이하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내년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