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창녕소방서 이방119지역대 대원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장현식 등록일 2019.11.18
 수고 많으십니다.
 벌집 제거장소는 경남 합천군 덕곡면 율원리 입니다. 2019.11.17. 09:30 ~12:30
 부모님 산소에 땡비집이 있어 혼자 제거 할려고 하다가 벌에 쏘여 실신하여 합천소방서 덕곡구급대를 이용하였습니다.
 저는 쇼크로 실신한 상태였고 이분들의 신속한 출동과 적절한 대응과 응급처치로 인근병원에 이송되어 회복중에 있습니다.
 하마터면 큰일이 일어 날수도 있었습니다. 정말 땡비는 무서운 벌입니다. 제 기억에 수십마리 땡비 한테 공격을 당한것 같습니다.
 부모님 산소는 자주 찾아뵙는 장소라 똑 같은 사고를 막고자 벌집을 제거할려고 결심한 마음에 전문기관인 119에 협조요청 하였습니다.
 곧바로 창녕소방서 이방119지역대 대원께서 출동하여 부모님 산소 벌집제거 작업을 하였습니다.
 땅속 깊숙이 자리잡은 땡벌집은 벌집크기가 축구공 만큼 크고 벌수가 수백마리 이상 이었습니다.
 출동대원들은 작업과정을 멀리있는 저에게 현장사진과 동영상 사진을 전송 하였습니다.
 3시간 이상 제거작업을 하는 동안, 중간 중간 현재진행 상황을 사진과 영상사진을 보고 이분들의 성실함과 통화중 느낀 진정성을 느낄수 이었습니다. 작업장소가 산소라 신중하게 작업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의논하는 모습이 참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공감한 부분은 벌집을 떼어낸 산소 모습은 자식된 관점에서 관리를 잘하지 못한 불효의 한 단면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벌집을 제거하였기에 떠나시도 되었는데 작업장소를 복구한 사진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분들의 앞날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이분들은 멋찐 소방공무원입니다.
 서장님 이분들을 칭찬해 주세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창녕소방서2022.07.12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시에 벌은 상당히 많았고,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
    제 일 같은 마음으로 임했는데 만족하셨으니 정말 다행이네요.
    사소한 일이라도 위험은 항상 존재합니다. 
    언제든지 신고해주시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