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의 생명을 살려 준 거창, 합천 구조 대원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작성자 조영기 등록일 2022.03.12
    저는 대구에 살고 있는 60세 남자입니다.
  지난 3월 6일  오후 2시 21경 경남 거창 가조에 있는 에콜리안 골프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라운딩 중  7번 홀에서 친구 오00 60세 가 갑자기 쓰러저 전혀 의식이 없는 것을 발견하고  저와 일행들이 가슴 압박 과  인공호흡을 하면서 골프장에 있는 전자충격기로  심폐소생술 중 119구급대를 요청하였으며 119 와 영상통화로 환자의 상태를 보면서 조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 본부 대원 분들께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거창 구조 대원 2명이  현장 출동하여 심장전기 충격기를 사용하여 환자의 의식을 돌아오게 하였으며 이후 합천에서 온  119구 구급차로   대구 영대병원까지  안전하게 후송 해준  대원들 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환자는 심장으로 가는 혈관 이 여러 개가 막혀 심 정지가 왔다고 하며  병원에서 시술 하여  건강한 상태로 치료 중에 있으며  담 주 쯤 퇴원할 예정 입니다.
여러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제가 119 차량에  동승하여 대구 영남대병원까지 오면서 느낀 것은  119 구급 차량  만큼은  차량 운행으로 인한 환자의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장비와 크고 안전한 차량으로 교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