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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도 하동소방서 청사 청소용역 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
작성자 하동소방서 등록일 2009.12.17
2010년도 하동소방서 청사 청소용역 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입니다.

경상남도 하동소방서 공고 제2009-7호

소액수의 견적 입찰 공고
2009.  12.  17.
경상남도 하동소방서 경리관
1. 용역 개요
  ㅇ 용 역 명 : 하동소방서 청사 청소용역
  ㅇ 용역대상 : 경남 하동군 적량면 고절리 1211-3번지
                건물(연면적) 896.28㎡, 대지 1,000㎡
                건축규모(지상 2층)
  ㅇ 계약기간 : 2010. 01. 01 ~ 2010. 12.31(1년간)
  ㅇ 용역인원 : 여자 1명
  ㅇ 기초금액 : 금16,000,000원(추정가격 : \14,545,455원, 부가세 : \1,454,545원)
  ㅇ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 용역공고 상세조회(붙임 첨부)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총액견적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시행, 수의계약
  
3. 견적서 제출 및 마감 일시 : 2009.12.18(금) 10:00 ~ 2009.12.22(화) 10:00

4. 개찰 일시 및 장소 : 2009. 12. 22(화) 11:00 하동소방서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수의견적 제출 자격  및 제출 방법
  ㅇ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견적제출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하동군 및 진주시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ㅇ 본 용역 계약은 전자입찰 방식만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ㅇ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본 공고건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동법시행령 제8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입찰일의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계약시 제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및 통보 
  ㅇ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ㅇ 1순위 낙찰자가 자격 미달인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용요령이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ㅇ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ㅇ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납부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 귀속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ㅇ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9. 기타 사항
  ㅇ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소방서)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ㅇ 본 공고안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시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자는 용역근로자의 적정임금 보장 및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ㅇ 본 용역은 수의계약대상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ㅇ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ㅇ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ㅇ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홈페이지(www.g2b.go.kr)및 경상남도 하동소방서(www.hadong.gnfire.go.kr)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상세한 것은 하동소방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및 용역에 관한 문의 : 소방행정과 055-880-9224 (김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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