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함양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의 인사
작성자 박영호 등록일 2011.09.05
안녕하세요?
산악구조대원 여러분의 듬직하고 친절한 모습이 떠올라 괜시리 마음이 흐뭇해지는군요.
오늘도 강인하고 늠름한 자세로 산악구조 활동에 성실히 임하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지난 9월 1일, 지리산종주를 목표로 일행4명이 중산리를 출발, 장터목에서 1박 후 9월 2일 ,열심히 산행 중, 연하천 1시간 전 쯤(18:00경) 일행 1명이 낙상(광대뼈 심한 타박상)하여 어쩌지 못하고 대피소에 도착, 문의 결과 날도 저물고 안개도 심하여 헬기 이용은 불가하여 119신고 후 하산하는 수 밖에 없다 하였습니다.
부득이 그 험한 엄정(함양)탈출로로 2시간여를 하산하여 임도(벽소령 이정표)에 도착하니 때 맞추어 마천 산악구조대 짚차가 저희를 맞이하여 태풍 여파로 심하게 파손된 울퉁불퉁한 임도를 조심스레 운행하여 마천 구조대에 도착, 다시 구급차로 함양 성심병원까지 호송해 주어 한숨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밤 중임에도 불구하고 탈출로로 하산 중 계속 연락을 취해 주시고 병원까지 호송하여 인계하는 과정 끝까지 친절하게 환자를 보살피고, 특히 일행 모두를 동승, 동행케 하여 걱정 없이 함께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점 등 모두 모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환자는 성심병원에서 부상상태를 확인하기 위한 검사(방사선 및 CT) 후 바로 부산으로 와 현재 부산대학병원에 입원 가료 중에 있습니다.
선조치를 잘 해준 덕분에 호전된 상태이며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긴장 속에서 도움 주신 대원들의 명찰을 주의 깊게 살피지 못해 일일이 인사 드리지 못하는 점 이해하여 주시고, 다가오는 한가위 잘 지내시기 바라며, 그날의 환한 보름달 처럼 아름답고 행복한 나날이 계속 되기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함양소방서 산악구조대 화이팅!
2011. 09. 05 부산 용호동 박 영호 올림.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