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진주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평거119안전센터 구급대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민준 등록일 2025.12.24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신안동에 거주하고 있는 진주 시민입니다. 12월 11일 저녁 5시 20분경, 외할머니께서 갑작스럽게 식도 혈관이 터지면서 생명이 위독한 상황이었습니다. 신고 후 대략 10분도 되지 않아 현장에 도착해 주신 구급대원분들 덕분에 즉시 응급 이송이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이송 과정에서 상황이 매우 위급했고, 여러 병원에서 치료가 어렵다는 답변을 받고 거절당하는 등 쉽지 않은 과정이 이어졌지만, 구급대원분들께서는 이송 내내 외할머니의 상태를 계속 확인하며 필요한 조치를 해주셨을 뿐만 아니라, 여러 병원에서 수차례 거절을 당하는 상황에서도 약 40분 가까이 계속 전화를 돌리시며 외할머니를 받아줄 수 있는 병원을 찾기 위해 애써주셨주셨습니다. 그렇게 계속하여 노력해주신 덕분에 저희 외할머니를 받을수 있다는 병원을 찾을 수 있었고 덕분에 외할머니는 무사히 병원에 도착할 수 있었고, 이후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었고 지금은 회복중에 계십니다.

비록 상황이 위급해 그때 도움을 주신 구급대원 분의 성함은 확인하지 못하였지만, 정말 진심으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족은 이 은혜를 평생 잊지 못할것같습니다.

위급한 현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고 계신 모든 구급대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날의 노고를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