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진주소방서

Jinju Fire Station

시민 여러분의 어려움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잠들지 않는 안전의 파수꾼"으로 119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소방서입니다.

비주얼이미지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3월16일 오후 2시경 이현하이클래스웰가로 출동해주신 119대원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진우 등록일 2022.03.16
3월16일 오후 2시경 이현하이클래스웰가로 출동해주신 진주소방서 119대원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버지의 위중한 상황을 알아주시고 경상대응급센터가 빈병상이 없는 상황에도 병원으로 신속하게 이송해주신 119대원님 소중한 생명을 구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릐희 아버지는 정밀검사를 받고 무사히 퇴원후 저와함께 귀가하셨습니다. 경황없는 저희에게 친절하게 응대하여 주시고 신속하게 병원으로 이송해주신 끝번호가 3119이신 구급대원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버지 건강을 되찾게 해주신 진주소방서 119대원님들 코로나로 힘든시기 건강챙기시고 화이팅 하십시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진주소방서2022.06.16

    안녕하십니까? 진주소방서 홈페이지 담당자 입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칭찬의 글을 작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소방대원들은 시민, 도민 국민분들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가족의 안전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출동을 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 119는 가족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욱 더 열심히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