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진주소방서

Jinju Fire Station

시민 여러분의 어려움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잠들지 않는 안전의 파수꾼"으로 119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소방서입니다.

비주얼이미지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평거119안전센터 구급대원님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최창호 등록일 2022.04.18
진주소방서 평거119안전센터 구급대원님들께 감사인사 드리고자 글 남깁니다.
4월17일(일) 새벽 1시경 진주시 평거동 현대엠코아파트에 출동하신 평거119안전센터 구급대원(정철교,문성준,권나영)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장인께서 넘어져서 골반골절이 된 상태로 쓰러져  많이 당황하고 있었는데 출동하신 구급대원 세분께서 안전하게 병원까지 이송해 주시고 
응급실 병상부족으로 경상대학병원 응급실에 들어가지 못해 아침 7시경 까지 함께 밤새워 대기해주신 데 대하여 너무나도 미안하고 감사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집사람의 고맙다는 인사말에 구급대원께서 당연히 할 일을 했을 뿐이라고 하셨지만 그 말씀속에는 친절함이 묻어나와서 가슴 뭉클하고 119대원들이 존경스러웠답니다.  
 저희 장인어른 구급 건으로 인해 밤새 오랜시간동안 119구급 수혜를 받지 못한 분들께도 아울러 사죄말씀 드립니다. 
 응급검사 치료후 지금은 조금 안정된 상태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요즘 더 힘드시겠지만  항상 수고하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안전한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119 최고에요!
119가 있어 국민들이 기댈 곳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