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천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구급대원님들 너무감사합니다!
작성자 박혜지 등록일 2023.09.29
안녕하세요
9월28일 저녁9시20-30분쯤 하늘에 가게로 출동해주신 구급대원님들 진짜너무감사합니다ㅠㅠ
제가 그분들 성함도모르겠고 어디소방서에서 출동하셨는지도모르겠어서 새벽내내검색하다가 여기에 글쓸수있는 방법이있어서 글쓰게되었어요.
언제 확인하실지는모르겠지만 4살 코에구슬들어갔었던 아기 엄마에요.
오로지 아기코에구슬밖에 생각이안나서 제잘못이다싶어서 저한테화도나고 코에구슬넘어가진않을까 정신도없고 제대로된 감사인사도못드려서 집에와서 엄청후회했습니다.
구급대원님들 덕분에 안전하게 구슬잘빼고 집으로돌아왔어요
어디병원을가야되는지 하나도모르겠고 아기도 괜찮을까 생각뿐이었던것같은데 출동오셔서 아기확인하실때부터 너무 잘달래주시고 여자구급대원님은 어디병원으로가야될지 너무친절하게 잘알려주시고 운전하셨던구급대원님은 여분 구슬도챙겨놔주시고 정말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두분도 정말정말감사했지만 세분이오셨었는데 특히 정말너무감사했던분이있어요ㅠㅠ도착하셨을때부터 아기코계속확인해주시고 병원에가서도 모든 상황설명 다 해주시던, 병원도착해서 돌아가실때까지 오히려 엄마아빠보다도 더 아기달래주시고 안심시켜주시던 남자구급대원님! 남편도저도 집으로돌아오고나서도 새벽내내 생각이나서 한참을 이야기했는데 너무 친절하셨던모습이 계속 생각이나서 그분은 정말 평생기억에남을것같아요. 
저희가아니라도 정말 위급상황인 분들도많고 구급대원님들도 바쁘실텐데 그래서 죄송스러운마음도 엄청컸고 
이 글을 작성하는지금도 어떻게감사인사를드려야할지모르겠다는 생각뿐이네요.
이 글이 꼭 그분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꼭이요!
밤낮없이 24시간 비상상황들에 대기해주시고 대처해주시는 모든구급대원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들만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한마음을 어떻게 전할수있는 방법이없어서 다시한번감사드리고 꼭 글이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신승철2023.10.13

    9월 28일에 출동했던 사천소방서 사남119안전센터 소방교 신승철입니다.

    아기 코에 구슬이 들어가서 많이 놀라셨고, 당황하셨을 텐데 저희를 믿고,
    잘 따라주셔서 신속한 응급처치 및 병원 이송이 되었던 거 같습니다.
    구급대원들이 환자들에게 출동해서 응급처치와 병원 이송을 하는 게 당연한 업무이지만
    이렇게 감사한 마음을 글로 남겨주셔서 앞으로의 소방 생활에 많은 힘이 될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부모님과 아기도 항상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날 출동한 구급대원(소방교 신승철, 소방사 강지수, 김지호)를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천소방서 사남119안전센터 구급대원 일동-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