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의 불편해소와 행정효율성 향상을 위해 행정업무 분야에서 전면 시행중인「문서24(일반 국민·기업·단체와 관공서간 공문서 수·발신을 24 시간 PC를 이용하여 처리) 시스템」의 이용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기간 : 연중
나. 추진부서 : 예방업무 담당부서
다. 해당민원 : 8종(본인 인증절차가 필요하거나 수수료가 필요한 민원은 처리불가)
1) 민원실(4종) : ①소방시설공사 착공(변경)신고, ②감리자 지정신고, ③감리자 지정변경신고, ④감리결과 보고
2) 지도계(3종) : ①자체점검 결과보고, ②소방(위험물)안전관리자 선임신고, ③소방안전관리자 선임연기신청
3) 교육계(1종) : 소방안전교육(심폐소생술 포함)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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