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문서24 시스템 이용방법 안내
작성자 통영소방서 등록일 2019.04.12
●도민의 불편해소와 행정효율성 향상을 위해 행정업무 분야에서 전면 시행중인「문서24(일반 국민·기업·단체와 관공서간 공문서 수·발신을 24 시간 PC를 이용하여 처리) 시스템」의 이용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기간 : 연중
나. 추진부서 : 예방업무 담당부서
다. 해당민원 : 8종(본인 인증절차가 필요하거나 수수료가 필요한 민원은 처리불가)
1) 민원실(4종) : ①소방시설공사 착공(변경)신고, ②감리자 지정신고, ③감리자 지정변경신고, ④감리결과 보고
2) 지도계(3종) : ①자체점검 결과보고, ②소방(위험물)안전관리자 선임신고, ③소방안전관리자 선임연기신청
3) 교육계(1종) : 소방안전교육(심폐소생술 포함) 신청
첨부파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