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통영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욕지119지역대(이용진 팀장 및 최성욱 팀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지훈 등록일 2021.08.19
1. 일시 : 2021.08.07. 05:00 경
2. 장소 : 통영시 욕지면 서산리 221-8
3. 사건내용
  * 본인은 가족 여행으로 2박3일동안 아름다운 섬 통영시 욕지도에서 휴가를 보냈습니다. 
  * 사건일시에 위 장소(유동 어촌계 입구)  곡각지에서 전등 하나 없고 시야가 보이지 않아 천천히 저의 차량이 마을로 진입하던 중 절벽지 옆 밭에 떨어질뻔 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 본 사고 장소가 섬이라 차량보험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 이에 욕지지구대112에 도움을 요청하였으나 현 상황이 지구대로 해결이 어려워 욕주119지역대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 첨부 사진과 같이 차량을 이동하고자 로프에 결속하여 움직여 봤으나 해당 지역이 로프로 차량을 이동하기에 한계(작업중 끊어짐)가 있었습니다.
  * 산복도로(양방향 1차선)이기에 저의 차량을 119 대형차량으로  이동시키기에는 한계가 있다는 소방대 팀장님과 팀원의 말씀도 충분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 차량 이동시 생길수 있는 안전사고 등을 고려하여 어렵게 욕지도 욕지산장 대표님께 전화가 연결이 되어 포크레인을 통해 저의 차량을 이동시킬수가 있었습니다. 
  * 본 사고로 인해 공익을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소방대원의 노고를 더 한층 알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  이용진 팀장님과 최성욱 팀원님의 덕분으로 저희 하계 휴가를 무사히 보낼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