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양산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양산 1팀 구조대원님 산에서 구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최윤영 등록일 2022.12.06
3봉을 남겨둔 알프스 9봉 완등 마지막 날, 남자친구와 간월산 신불산 영축산을 등반하고 내려올 계획을 하고
마지막 영축산을 찍고 3시 반쯤 하산하던 중 길을 잃었어요.
결국 해가 질 때까지도 등산로를 못 찾아 헤매다 계곡을 만나 도저히 우리 힘으로는 해결이 안 될 거 같아 결국 신고를 하게 됐습니다.
한 시간이 넘는 거리를 빨리 올라오셨는데도 도착하자마자 땀을 흘리시면서 늦게 와서 죄송하다면서 말씀하신 모습이 잊히지 않아요.
내려가는 길에도 혹여나 낙엽에 미끄러 넘어질까 봐 뒤돌아보면서 라이트를 비춰주시고 연신 아픈 데는 없는지 춥지는 않은지 물어봐 주시며 엄청 친절하게 대해 주시더라고요.
한 번도 소방관님들의 도움을 직접적으로 받아 본 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에 많은 도움을 받으니 소방관님들을 더 존경하는 마음이 생겼어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물금 구조대 1팀 대원님, 구급 대원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구조대원님 없었으면 이 추운 날 산 한가운데서 정말 막막했을 거 같아요. 지금도 그날을 생각하면 꿈같아요…살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을 편지로 대신 담아봤습니다. 시민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