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양산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양산소방서 방호담당 소방경 김정민 전 팀장님께!
작성자 서재민 등록일 2023.03.31
팀장님^^ 내외119안전센터 사회복무요원으로 함께 근무했던때가 엊그제같은데 벌써 복무가 끝이난지 6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ㅎㅎ
복무당시 참 어리숙한 제게 많은 가르침과 긍정적인 조언을 늘 해주시는 덕분에 소방서란 기관에서 2년간 무척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항상 짜투리시간을 이용하여 제겐 그 어느대원분보다 열심히 복무할수있게 만들어 주셨던분이 바로 팀장님이세요. 잦은실수로 꾸지람도 여러번 들었지만 한시간도 지나지 않아 항상 절대 미워서가아니라며 다독여주셨을때 저는 그때마다 정말 좋기도하였지만 참 현명하고 마음이 여린분이시구나 하고 느끼곤 하였습니다.
목욕탕에서 다시 만나뵙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너무 반가웠습니다.ㅎㅎ 저는 대표로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화물운송업체에서 사업을 물려받기 위해 일을 배우며 근무하고 있으니 언제 한번 연락주시면 꼭 한번 은혜를 베풀고자 이렇게글을 씁니다ㅎㅎ   연락한번 주시면 맛있고 정다운 식사한끼 대접하겠습니다^^
항상 잊지않고 살아가겠습니다.ㅎㅎ 화이팅!

김해동부소방서 내외119안전센터 전 사회복무요원 서재민 올림. 010.7551.2498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양산소방서2023.05.25

    안녕하십니까, 양산소방서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작성자 분께서 남겨주신 글은 해당 부서로 직접 전달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양산소방서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안전한 양산을 만들기위해 양산소방서는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