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명피해 예방 및
화재안전환경을 조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우리 아파트 대피계획 세우기 캠페인" 추
진(매월 둘째주 수요일)하오니,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기 간: '23. 12. ~ '24. 12.
- 대 상: 양산시 공동주택(334개단지 / 1,469개동)
- 추진방법: "우리 아파트 대피계획 세우기 캠페인" 추진(매월 둘째주 수요일)
1) 소방관서 주관 아파트 관계자 교육(별도 통보 예정)
2) 관리사무소 주관 입주민 계도·홍보
3) 우리 아파트 대피계획 세우기 및 대피연습(입주민), 결과 제출(입주민→관리사무소)
4) 추진실적 제출(관리사무소→관할119안전센터(팩스 또는 이메일)
)
- 협조사항
1)관할119안전센터에서 "우리 아파트 대피계획 세우기 캠페인"협조 안내 설명 및 세
대별 작성된 대피계획세우기 결과 회수(설명시 관할센터 팩스 또는 이메일 안내 예정)
2)관할119안전센터에서 화재 피난행동요령 매뉴얼(관리자용,입주자용) 배부
(화재 피난행동요령 매뉴얼은 양산소방서 아래 첨부파일에서도 출력 가능)
3)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379-9236)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