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어방초등학교 맞은편 태권도 앞 가로등 앵무새 사건 칭찬하고싶습니다.
작성자 이종민 등록일 2022.08.06
22년8월6일 10시경 김해 어방초등학교 맞은편 태권도 앞 가로등 앵무새 때문에 신고한 사람입니다. 일단 글에 앞서 자그만한 생명을 구하고자 119신청을 처음으로 도움을 요청해서 너무 죄송스럽고 덥고추운걸 떠나서 항상 노고가 많은신 분들을 앵무새라는 한 생명때문에 7분이나 되시는 소중하고 귀중한 소방대원님들에게   일단 너무 죄송스럽다는 말을 먼저 전해드립니다.  제가 앵무새를 날개를 관리를 못해 벌어진일에 너무나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김해동부소방서삼정119안전센터 소방사 김재현님, 소방장 박승찬님, 소방위 김상국 대원분 다른분들은 이름을 몰라 다적어드리지 못햇지만 7분 함께하신 분들 덕분에 정말 운좋게 앵무새를 무사히 집으로 데리고 올 수 있었습니다. 앵무새라는 작은 생명을 구하는거라 이런일로 오셔서 짜증나실법도 한데 사다리차 태워주신 소방장 박승찬님 같이 동승해서 저를 마음편하게 친절히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 김재현 소방사님도 현장에서도 마음편하게 기분좋게 대해주시고 전화상으로도 현장끝나고 마음챙겨주셔 너무 감사했습니다. 너무감사하고 너무 큰 인력 동원하게 해드려 고개 숙여 죄송하고 감사드리는마음에 글남겨봅니다. 꾸벅.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김해동부소방서2022.12.01

    반갑습니다. 김해동부소방서입니다.
    칭찬글 올려 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칭찬글에 힘이 나며, 더욱더 국민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해봅니다.
    119는 언제나 국민 곁에 있으며, 전화주시면 언제든지 출동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