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김지성 소방장님 ,강윤구 소방교님 노민수 소방사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김은주 등록일 2021.08.23
안녕하세요~^^ 저는 김**의 보호자 입니다.

저희 가족은 
김해서부소방서 진영119안전센터
김 지 성 소방장님 
강 윤 구 소방교님 
노 민 수 소방사님 
세 분께 큰 은혜를 입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글을 올립니다.

8월15일 오전 휴먼빌 근처에서 저희 아이는 큰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

 위험해 처한 우리 아이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조해 주시고 무더운 날씨 속에 코로나로 인해 무더운 방호복을 입으신 상태에서 긴 시간 동안 아이의 말을 들어주시고 병원까지 안전하게 동행하여 주셔서 정말 말로 표현하기가 죄송할 만큼...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 날 아이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해 주신 덕분에 지금 아이는 종합병원에 입원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고 많이 호전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 날 아이를 보며 저희는 너무나 당황스럽고 마음이 아팠는데 김지성 소방장님 ,강윤구 소방교님 
노민수 소방사님께서 마음을 다해 도와 주신 덕분에 큰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119안전센터 소방관님으로서 존경할 뿐만아니라 인격적으로도 진심으로 존경하며 깊이 감사드립니다...

김지성 소방장님 ,강윤구 소방교님,노민수 소방사님 덕분에 저희는 진영119안전센터와 지금 이 시간에도 몸과 마음을 다해 애써주시는 모든 소방관님들께 더 더욱 감사하며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