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구조3팀 소방관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작성자 민정훈 등록일 2022.10.02

안녕하십니까 등산  중 조난상황에 처하여 구조에 힘써주신 구조3팀 소방관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기 위해 글씁니다...

지난주 인근 산에 볼일이 있어 등산을 하였습니다.  산의 높이가 높은 곳은 아니었으나 사람의 왕래가 잦은 곳이 아니었고 산길이 잘 드러나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길을 헤쳐나가며 시간이 상당히 소요되었고 어느순간 GPS신호 마저 잘 잡히지 않는 곳까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날이 저물어 해가 지기전에 하산을 시도 하였으나 핸드폰 위치 신호가 잘 잡히지 않아 방향을 가늠하기 힘들었고 계속해서
같은 지역을 멤돌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체력 또한 많이 떨어져 더이상 시간을 지체하다가 밤이 되어 어두워질 것을 우려하여 119에 구조를 요청하였습니다. 연락을 받은 소방관분들께서는 빠르게 출동하여 제 위치를 파악하고  계속해서 저와 전화로 소통하며 구조를 위한 최적의 루트를 찾아 어둡고 험한 산길을 뚫고 오셨습니다.. 그리하여 빠르고 침착했던 소방관분들의 대처 덕분에 저는 무사히 산을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그날 많은 소방관분들이 와 주셨는데 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리고 근무하시는 모든 소방관분들께서 앞으로도 몸 건강히 임무 수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