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함양산악구조대원여러분들의 헌신적인 구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정우용 등록일 2019.10.12
2019- 10 -11 오후 5:30 에 내일있을 칠선계곡 탐방 출발지로 가기위해 백무동에서 두지동을지나 추성마을쪽으로 계획하여 산행하는데 느낌이 영좋지않았습니다. 1.4km 지난지점에서 동물숨소리와 이동하는 발소리에 겁나서 산행을 중단하고 오도가도 못하고있는 고립된 저를 구조하러 와주셔서 안전하게 사고없이 돌아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 산행을 자주하여 '충분히 가겠지'했는데 이런상황에 놓일줄은 예상치 못했습니다. 예상외로 지리산은 산세가 험했습니다. 해떨어지기 무섭게 앞이 안보이고 동물들의 경계하는 숨소리가 들려 언제뛰쳐나와 공격할지 모른다큰 불안감에 휩싸였습니다. 무려 2번씩이나요.하마터면 큰일 날뻔했습니다. 지리산에서 무리한산행으로 사망하는 사고가 더러 있다는 말이 떠올라서 주저없이 119로 신고하게되더군요. 이번일로 자만은 사고를 불러온다는 교훈을 얻고 산중에서 당황하게되면 진짜 답이없음을 느꼈습니다.

다수의 구조대원분들과 지리산국립공원탐방가이드님까지 와주셔서 마주칠땐 '살았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안심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지리산등반할시에는 꼭 안전한상태에서 나홀로산행은 일절금하도록 하겠습니다. 난생처음119에 신고하게 됐네요. 이곳 함양지리산백무동에서요^^

백무동으로 내려와서 차를타고 추성마을민박집까지 안전하게 바래다 주시기까지하여 고마움에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고요.
민박집 주인에게 안전한곳인지 확인까지 하시고 끝까지 임무를 완수하시려는 구조대원님들의 노력과 철저함까지 ...
완전 감동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위험에처한 시민들 더 많이 구조해주셔서 대한국민이 안전한 나라에서 살 수 있는곳이 되기를 바랍니다. 함양소방구조대원님들 그리고 국립공원산악가이드님들에 선행 잊지 않겠습니다. 소중한생명을 구조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함양소방서 구조대원 모든분들께 건강의 당부말씀드리며 칭찬의글을 마칩니다.

2019-10-12
정우용 올림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