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진주소방서

Jinju Fire Station

시민 여러분의 어려움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잠들지 않는 안전의 파수꾼"으로 119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소방서입니다.

비주얼이미지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센터 구급대원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경선 등록일 2021.07.27
7월 27일(화) 오후 3시30분쯤 가좌동 주공아파트 210동에 출동해 주신 구급대원(김문학 소방교, 이주홍 소방사, 박정식 소방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어머니의 상태를 보시고,
이비인후과적인 문제인것 같다고 판단하셔서 이비인후과가 있는 병원 응급실로 안내를 해주신 덕분에 병원에서도 정확한 진단이 되어 빠른시간안에 응급처치가 이루어져 빨리 퇴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늦은밤 응급실에서 상태가 호전되신 어머니를 보고 있으니 경황이 없던터라 이제야 구급대원님의 고마움이 생각나서 칭찬을 드립니다.
구급대원께서 어머니 상태를 보시고,
원인을 정확히 진단할 정도의 능력과 친절한 상황 설명, 병원 연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항상 어렵고 위급한 상황에서도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켜주시는 구급대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셔서 늘 건강하십시요.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진주소방서2021.09.29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칭찬의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칭찬의 말씀을 남겨주시고,  앞으로도 119는 가족을 이송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욱 더 열심히 도민에 안전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