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문산119안전센터 구급대분들께 감사드려요~~*
작성자 이소희 등록일 2022.07.30
7월 30일 10시 10분경 이제 막 36개월 지난 4살아이가 의자에서 넘어지면서 치아가빠지고 피가나는 상황에 너무나 당황스럽고 어쩔줄 몰라하며 떨리는 손으로 119를 눌러 전화를 드렸는데, 1분만에 도착해주시고 친절하고 신속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처치와 함께 저와 아이를 다독여주시고 안정감있게 대해주셨습니다. 
당황스럽고 경황이 없는 상황 속에서 성함도 잘 모르고 인사도 제대로 못드려 여기에 씁니다. 병원에서도 끝까지 친절하고 자세히 안내해주시고 배려해주신점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진주소방서2022.08.09

    안녕하십니까? 진주소방서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 및 손수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자녀분의 쾌차를 바랍니다.
    저희 소방대원들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가족의 안전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119는 가족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욱 열심히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