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진주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김재민, 최종욱, 배기현 출동대원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심옥자 등록일 2023.04.17
4월 14일 아침 7시쯤 아버지께서 어지럽고 말이 어눌하다며 전화를 하셨을 때  막상 어느 병원으로 모셔야할지  얼마나 긴박한 상황인지 모르니 막막했습니다. 119를 불러야 된다는 생각조차 못했는데  주변 분들이 빨리 신고를 해주셨고, 구급차가 빨리 도착하여 빠른 판단으로 경상대학교병원으로 이송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저희 아버지는 위험한 순간을 잘 이겨내시고 지금 일반 병동에서 치료 받고 계십니다.  재활 치료를 안 받으셔도 될 만큼 건강을 되찾는 모습을 보니  빠른 판단으로 신속한 이송을 해주신  출동 대원 선생님들께 더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그리고 당황해하는 아버지와  놀라서 어쩔줄 몰라하던 저를 안심시키며 상세히 설명해주고 다독여주시는던 모습도 감사합니다.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할지 몰라 고민하다가 글을 적어봅니다. 정말 가치있고 보람된 일을 하고 계시는 김재민, 최종욱, 배기현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진주소방서2023.04.18

    안녕하십니까? 진주소방서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저희 홈페이지에 방문 및 손수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소방대원들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가족의 안전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119는 가족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욱 열심히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