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진주소방서

HOME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목숨을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혜진 등록일 2023.04.19
지난 3월 31일, 남편이 산에서 SS기(speed sprayer)로 농약을 치는 도중에 기계가 전복되면서 크게 다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당황한 상태에서 어쩔 줄 몰라 하다가 119에 도움을 요청했더니, 빠르게 출동해 주셔서 경상대병원으로 신속하게 옮길 수 있었습니다.
농사짓는 산이 아주 가파른 산이라 구급차도 사고 현장까지 올라올 수가 없는데
산소통, 들것, 무거운 구급장비 등을 들고 뛰어 올라오셔서 빠르게 조치하고 살펴주셨습니다.
옆에서 당황하고 있는 저에게 차분히 설명해 주시고 조금이라도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서 노력해 주신 덕분에
좀 더 냉정하게 상황을 인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병원으로 가는 도중에도 계속 환자의 상태를 살피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빠르게 이송해 주셨습니다.
응급실에서 여러 가지 검사를 해보니 가슴을 크게 다치는 부상을 입어서 갈비뼈가 20개 이상 부러지고 폐를 크게 다치는 중상이었습니다.
그 후로 5일 동안 중환자실을 거쳐 수술을 받고 지금은 가퇴원하여 요양 중입니다.
1분 1초를 다투는 위급한 상황에서 구급대원님들의 빠르고 신속한 조치로 저희 남편은 두 번 목숨을 살린거나 다름없는 큰 행운을 얻었습니다.

상대119안전센터 소방장 이덕현님, 소방사 차승현님, 윤수현님
금산119안전센터 소방장 조재영님, 소방교 김지용님, 소방사 백희선님
다시 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답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진주소방서2023.04.21

    안녕하십니까? 진주소방서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저희 홈페이지에 방문 및 손수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소방대원들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가족의 안전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119는 가족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으며, 더욱 열심히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